三重県鈴鹿市、白子にあるエステサロン ビューティエアーユキ。ベッド1台の完全なるプライベート空間。手の温もりを大切した1回で結果を出す小顔や美脚トリートメントが人気

ブログ
Blog

안드로이드 서버 에서 파일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참고: 확장 파일에 대해 Google Play가 제공하는 URL은 모든 다운로드에 고유하며 앱에 제공된 직후 만료됩니다. 예를 들어 APK 버전이 314159이고 패키지 이름이 com.example.app이라고 가정합니다. 기본 확장 파일을 업로드하면 파일 이름이 바뀝니다. 팁: APK 확장 패키지에는 앱에서 다운로더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샘플 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샘플은 APK 확장 압축 라이브러리라는 APK 확장 패키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 번째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확장 파일에 ZIP 파일을 사용하려는 경우 앱에 APK 확장 Zip 라이브러리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APK 확장 Zip 라이브러리 사용에 대한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구글 플레이는 사용자가 다운로드 압축 APK 이상이 100MB이상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앱의 경우 모든 앱의 코드와 자산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 앱은 고충실도 그래픽, 미디어 파일 또는 기타 대용량 자산에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합니다. 이전에는 앱의 압축 다운로드 크기가 100MB를 초과하는 경우 사용자가 앱을 열 때 추가 리소스를 직접 호스팅하고 다운로드해야 했습니다. 이 과정을 더 쉽고 사용자에게 더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Google Play를 사용하면 APK를 보완하는 두 개의 대용량 확장 파일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Windows 탐색기에서 Android 휴대 전화바로 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s 파일 탐색기에서 안드로이드 폰을 매핑하려면 “컴퓨터”폴더를 엽니 다. 파일을 읽는 방법에 관계없이 항상 먼저 외부 저장소를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USB를 통해 컴퓨터에 저장 공간을 장착하거나 실제로 SD 카드를 제거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앱을 게시하기 전에 확장 파일을 읽고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두 가지 사항을 테스트해야 합니다. 백그라운드에서 다운로드를 수행하기 위해 다운로더 라이브러리는 확장해야 하는 DownloaderService라는 자체 서비스 하위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을 위해 확장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 외에도, DownloaderService 또한: 참고: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당신은 항상 getExternalStorageState ()를 호출 하 여 외부 저장소 공간을 사용할 수 있고 읽을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외부 저장소의 상태를 나타내는 여러 가능한 문자열 중 하나가 반환됩니다. 앱에서 읽을 수 있도록 반환 값을 MEDIA_MOUNTED 합니다. 미디어 서버는 아마도 안드로이드 장치를 만들 수있는 가장 멋지고 흥미로운 일이지만 가장 복잡합니다. 미디어 서버를 사용하면 집에서 Xbox, PS3, PC 또는 기타 장치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연결하고 시청하고, 음악을 듣거나, Android 휴대전화 나 태블릿에서 이러한 파일이 저장되는 등 많은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파일 서버의 고급 버전의 일종이며, 다른 홈 가젯이 그것에 연결하고 파일을 스트리밍 할 수 있도록, DLNA와 같은 다른 프로토콜의 번호를 사용합니다.

클라우드 저장소에 저장된 파일에 대한 메타데이터를 얻고 업데이트할 수도 있습니다. 유용할 수 있는 IDownloaderService 인터페이스에 대 한 몇 가지 공용 메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확장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Downloader 라이브러리 는 응용 프로그램의 매니페스트 파일에 선언 해야 하는 몇 가지 권한이 필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