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重県鈴鹿市、白子にあるエステサロン ビューティエアーユキ。ベッド1台の完全なるプライベート空間。手の温もりを大切した1回で結果を出す小顔や美脚トリートメントが人気

ブログ
Blog

우분투 wireshark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성공적인 설치 후, 와이어 샤크는 이제 우분투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18.04. 우리는 또한 우분투 / Debain 및 다른 많은 리눅스 배포판에 와이어 샤크를 설치하는 최신 소스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우분투에이것을 통해 갔다 14.04 심지어 “sudo dpkg 재구성 와이어 샤크 – 일반적인”을 수행하고 다시 로그 아웃 한 후에도 발견, 나는 여전히 와이어 샤크 그룹에 있지 않았다. 나는 수동으로 / etc / 그룹을 편집하고 와이어 샤크 라인의 끝에 내 사용자 이름을 추가하여 자신을 추가 한 다음 로그 아웃하고 다시 로그인 한 다음 wireshark OK를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용서를 구걸하지만… 당신은 확신, 그것은 어떤 사용자가 네트워크 트래픽을 캡처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O.K., 그것은 기능을 사용 하 여 시연 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내가 아는 한, 와이어 샤크를 사용하여 오른쪽이 필요한 사용자를위한 그룹이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소스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이 링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글쎄, 당신은 성공적으로 우분투 18.04에 와이어 샤크를 설치했습니다. 즐길. 당신은 메인 사이트의 다운로드 영역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거울.

이전 릴리스는 각 플랫폼 디렉터리 아래의 모든 버전 디렉터리를 탐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Wireshark 네트워크 패킷 분석기 2.6 안정 시리즈는 이제 안정적인 PPA를 통해 모든 현재 우분투 릴리스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음 패키지는 충족되지 않은 종속성을 가지고 : wireshark : 따라 : 와이어 샤크 – Qt하지만 설치또는 wireshark-gtk되지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E를 설치하지 않을 :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깨진 패키지를 개최했다. 나는 우분투에 새로운 – sudo dpkg을 사용하여 -구성 -대신 sudo apt-get 설치 와이어 샤크. 우분투 개발자에게이 문제를보고하시기 바랍니다! 확실. 당신은 우분투 소프트웨어 센터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는 시냅스 패키지 관리자 또는 명령을 실행하여 터미널에서: sudo apt-get 설치 wireshark. ~ $ lsb_release – 아니 LSB 모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포자 ID: 우분투 설명: 우분투 12.04.4 LTS 릴리스: 12.04 코드 명: 정확한 각 Windows 패키지 WinPcap의 최신 안정적인 릴리스와 함께 제공, 라이브 패킷 캡처에 필요한. 필요한 경우 WinPcap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최신 개발 릴리스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우분투에 Wireshark의 편집 및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에 18.04, 당신은 필요한 종속성을 설치해야합니다. 일부 종속성은 선택 사항입니다. 라이브러리 참조 페이지에서 Wireshark를 컴파일하고 설치하는 데 필요한 모든 종속성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분투 기계에 와이어 샤크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와이어 샤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와이어 샤크 3.0.2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합니다. 아래와 같이 wget을 간단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3.2.1 릴리스에 대한 파일 해시는 서명 파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키 ID 0xE6FEAEA로 서명됩니다. 2016년 4월 이전에 는 키 ID 0x21F2949A로 다운로드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먼저 최신 소스 패키지를 다운로드 (이 기사를 작성하는 시간에 2.4.2입니다),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GUI에서 Wireshark를 시작 와이어 샤크를 시작하고, 와이어 샤크를 검색하고 입력 버튼을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