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重県鈴鹿市、白子にあるエステサロン ビューティエアーユキ。ベッド1台の完全なるプライベート空間。手の温もりを大切した1回で結果を出す小顔や美脚トリートメントが人気

ブログ
Blog

html 일괄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페이지에 AJAXDownload의 인스턴스를 추가합니다. AjaxButton을 만들고 제출을 재정의합니다. 추상Ajax타이머행동을 만들고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가장 잘 작동하고 새 탭을 열지 않은 방법이지만 필요한 파일 / 이미지를 다운로드했습니다: BulkFileChanger는 이전 FileDate 체인저 유틸리티를 대체합니다. 그들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할 때 나는 그들이 위의 링크에서이 세 가지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많은 파일에 대한 링크가있는 httpd 서버가 실행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다운로드 할 파일 목록에서 세 개의 파일을 선택하고 그들이에있어 말할 수 있습니다 : 브라우저에서이 작업을 수행하거나 사기 원히트 원더 프리웨어를 다운로드하지 않고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이 없었기 때문에 청구서에 맞는 Chrome 브라우저 확장자를 작성했습니다. iframe 또는 팝업의 무리를 사용 하 여 여러 파일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정, 하지만 유용성 관점에서, ZIP 파일은 여전히 더 나은. 브라우저가 가져올 10개의 “현재 저장” 대화 상자를 클릭하려면 누가 클릭해야 합니까? 나는 click() 이벤트의 실행을 느리게하면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 냈습니다. 편집 : SVG는 매우 잘 작동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ZIP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표시하려는 경우 SVG가 우수해 보입니다. 이 시리즈는 wget 스크립트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설문조사 메타데이터와 같은 다른 제품은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참고 : 다운로드 할 세 개의 파일이 angularProject/index.html 또는 angularProject / index.js 파일과 함께 동일한 폴더에 배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 파일 다운로드에 대한 for 루프 내부의 요소에서 click() 이벤트를 실행하는 것은 제한된 수의 파일 (내 경우 10 개의 파일)에 대해서만 작동합니다. 나에게 의미가이 동작을 설명 할 수있는 유일한 이유는 click() 이벤트에 의해 실행되는 다운로드의 속도 / 간격이었다. BulkFileChanger를 실행 한 후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 하 여 목록에 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zip 파일이 깔끔한 솔루션이라는 데 동의하기 https://cwiki.apache.org/confluence/display/WICKET/AJAX+update+and+file+download+in+one+blow 사용해야합니다… 그러나 여러 파일을 푸시해야하는 경우 여기에 내가 생각해 본 해결책이 있습니다.

그것은 IE 9 이상에서 작동 (아마도 낮은 버전 너무 – 나는 그것을 테스트하지 않은), 파이어 폭스, 사파리와 크롬. Chrome은 사이트에서 처음으로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동의한 메시지를 사용자에게 표시합니다. – 스캔할 기본 폴더를 지정합니다. – 와일드카드를 지정하여 변경할 파일을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exe 파일의 날짜/시간만 수정하려면 “*.exe”를 지정합니다. 모든 파일을 변경하려면 “*”를 지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 스캔할 하위 폴더의 깊이를 지정합니다. 0을 지정하면 BulkFileChanger는 하위 폴더를 검사하지 않습니다. – 파일, 폴더 또는 둘 다의 날짜/시간/속성을 변경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0 = 파일 및 폴더 1 = 파일 만 2 = 폴더만 BulkFileChanger는 다른 언어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ulkFileChanger의 언어를 변경하려면, 해당 언어 zip 파일을 다운로드, `bulkfilechanger_lng.ini`를 추출, 당신이 설치 한 동일한 폴더에 넣어 BulkFileChanger 유틸리티. filessyncFromSynapse 기능을 사용하여 대량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해당 파일의 모든 주석 및 출처와 함께 폴더 또는 프로젝트의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메타데이터가 포함된 SYNAPSE_METADATA_MANIFEST.tsv라는 매니페스트 파일도 경로에 추가됩니다. 3. wget 스크립트를 실행하여 연도, 지역(해당하는 경우), 필드 ID 및 CCD ID별로 구성된 시간계에 tar.gz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window.location을 사용하여 이 것을 다른 방법으로 해결했습니다. 그것은 크롬에서 작동, 다행히 내가 지원 했다 유일한 브라우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