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重県鈴鹿市、白子にあるエステサロン ビューティエアーユキ。ベッド1台の完全なるプライベート空間。手の温もりを大切した1回で結果を出す小顔や美脚トリートメントが人気

ブログ
Blog

24시 시즌1 다운로드

2020年2月3日

. CTU는 파머 상원의원을 암살하기 위한 백업 계획이 진행 중임을 알게 된다. 더 많은 외국 저격수가 고용되어 있으며 이미 이 나라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한편, 팔머는 자신의 선거 운동에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이 그를 협박하고 있다는 사실을 다루어야 한다. . 잭은 파머 상원의원의 참모진에서 파머를 죽이기 위해 암살자 중 한 명이 체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키스는 페라가모 박사의 죽음에서 실제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기 위해 자신의 조사 작업을 수행한다. . 액션으로 가득찬 긴장감 넘치는 시즌 피날레는 잭이 드라젠스와의 궁극의 대결에서 찾아낸다.

한편, “두더지”는 누구도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 잭은 뉴올리언스의 요원과 연락을 하고 암살 음모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한편 니나는 테리에게 브리핑을 하고 조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얻으려고 한다. 데니스 호퍼는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에 대해 잭을 비난하는 발칸 전쟁 범죄자로 첫 등장한다. 복수에 대한 그의 시도는 음모의 동기입니다. 또한, 마크 DeSalvo (게스트 스타 루 다이아몬드 필립스)는 잭이 액세스 할 수있는 감옥 시설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빅터와 안드레 드라젠은 잭을 트레이드 미끼로 사용하여 알렉시스 드라젠을 되찾는다. 한편 킴벌리는 다시 해를 입히고 있다. . .

뉴올리언스에서 요원이 살해된 후, 잭은 사구스의 한 장소를 알게 되고, 그 곳에서 암살과 납치 음모의 열쇠를 쥐고 있게 된다. 한편, 김씨는 댄의 뜨거운 형과 함께 곤경에 처한 릭에게 돌아온다. 24에서는 전체 시즌이 하루에 열리며, 24개의 에피소드가 각각 1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잭 바우어(키퍼 서덜랜드)가 대통령 예비선거 아침에 딸 킴벌리(엘리샤 커스버트)와 체스 경기를 마친 후 킴벌리가 집 밖으로 몰래 빠져나오고, 정부의 카운터 테러유닛을 이끄는 잭은 체스 경기를 마쳤다. 즉시 작동하도록 요청됩니다. 그는 대통령 후보 데이비드 파머 (데니스 헤이스버트)에 암살 시도가 이루어질 것을 배운다. 한편 잭의 아내 테리(레슬리 호프)는 딸을 찾기 시작한다. 시계는 24일 시리즈 초연 에피소드인 “자정 -1:00 AM”에서 시작됩니다.

잭, 지금 원하는 사람, 테리와 킴벌리를 찾기 위해 CTU와 함께 작업하는 동안 경찰을 회피. 한편 토니와 니나는 CTU의 새로운 디렉터로서 게인즈에 대한 정보를 추적한다. 또한, 파머 상원의원의 삶은 주변 사람들이 그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때문에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 . 잭은 테리와 킴벌리가 인질로 잡혀 있는 장소에서 문을 닫기 시작한다. 한편 테리와 킴벌리는 이 건물에 폭력을 행사하면서 자신만의 충격을 안게 한다. 또한, 파머 상원의원의 최악의 두려움은 그가 자신의 캠페인 후원자가 그를 보호하기 위해 갈 의향이 얼마나 멀리 발견 할 때 실현된다. 24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잭 바우어는 카운터 테러 단위에서 작동에 호출, 그는 암살 시도가 대통령 후보 데이비드 파머에 만들어질 것을 배운다. 한편 잭의 딸 킴벌리가 집 밖으로 몰래 빠져나와 아내 테리가 그녀를 찾으러 나선다.

잭은 아내와 딸을 살리기 위해 CTU로 돌아온다. 한편 파머는 아들에게 가족의 비극에 대해 말해야 한다고 설득하려 하고, 그 곳에는 릭이 킴벌리를 위해 고집을 부리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