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重県鈴鹿市、白子にあるエステサロン ビューティエアーユキ。ベッド1台の完全なるプライベート空間。手の温もりを大切した1回で結果を出す小顔や美脚トリートメントが人気

ブログ
Blog

피아노의 숲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여기에 피아노숲의 꽃의 비디오입니다 : “숲의 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게 진화 한 전통 스코틀랜드 민속 노래입니다. 멜로디는 아마 훨씬 더 오래되었지만 그것의 버전은 스케인 원고라는 초기 17 세기 컬렉션에 나타났다. 이 특별한 배열은 피아노 솔로를위한 것입니다, 멜로디의 반주가 백파이프 무인 항공기를 시뮬레이션 코드의 기본 세트이지만. 아래는 재생 중인 음악의 비디오이며, 아래에서 는 mp3 파일을 재생하거나 악보를 볼 수 있습니다. 왼쪽 메뉴의 링크를 사용하여 악보, 미디 및 mp3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숲의 꽃에 대한 원래의 멜로디 (스케인 원고에 기록 된대로) 많은 목적을 위해 적응되었다, 특히 1513 년 플로든 전투에서 제임스 IV와 그의 추종자의 죽음을 기념 18 세기에 장 엘리엇에 의해 쓰여진 단어에 맞게. 이 곡은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고 편곡했지만, 기악의 애도로 종종 백파이프(예: 장례식 및 현충일 예배)에서 연주됩니다. 선택 사양인 피아노 반주와 함께 다른 악기(백파이프, 오보에 등)에서 연주하려면 D의 백파이프 친화적 인 키에서 숲의 꽃 꽂이를 참조하십시오. 다른 민속 음악은 민요에 대한 우리의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제목: 피아노 (숲에서) 작곡: 다니엘 워드 모든 권리 예약 – 2015 – 애니메이션에서 개념 작품 : `피아노 숲 / 피아노 아니 mor` 참고 : 모든 이미지는 자신의 소유자에 속한다. 저작권 침해가 없습니다. —————————– 안녕하세요 청취자! 내 컨셉 앨범의 다음 사운드트랙인 `앨리스와 대폭풍`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이 사운드 트랙을 만드는 재미를 많이했다, 그것은 노래가 매우 우아한 이유 따라서 봄 시간을 묘사하기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끝으로 긴장의 작은 힌트가있다 …. 나는 그것이 무엇에 대해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의견과 피드백은 많이 감사합니다! —————————– 복사 권한 보호 2015. 판권. 영국 저작권 © ® 마지막 라운드에서 피아니스트가 오케스트라와 함께 공연합니다. 웨이팡이 예정대로 나타나지 않자 소문이 날아가고, 카이는 슈헤이에 대해 걱정한다. 폴란드의 쇼팽 대회 예선에서 카이는 거의 붕괴를 보였지만 슈헤이는 평소와 같이 경기를 펼칩니다. 슈헤이는 다시 만날 때 좌절한다.

부상을 입은 다카코는 5년 전 대회에서 그녀를 처음 발견한 교사 시바와 함께 오이타로 향합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카이를 다시 만난다. 쇼팽 아카데미의 연습실에서 재회한 카이와 슈헤이는 바르샤바를 통해 아침 산책을 한다. 슈헤이는 카이의 계획에 충격을 받았다. 아지노는 카이의 출전작으로 모차르트 작품을 설정하지만, 카이는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찾지 못했다고 걱정한다. 슈헤이는 승리를 위해 애를 편하게 한다. 쇼팽 대회의 첫 무대가 끝난 후, 카이와 슈헤이는 음악을 연주하는 자신의 이유에 직면하면서 다음 라운드를 준비한다. 아마미야 슈헤이가 카이 이치노세 초등학교로 편입합니다. 피아니스트로서 카이는 자신의 연주를 듣고 교사가 없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나는 노래를 사랑, 그것은 예쁘고 의미있는 모두입니다. 5년 후 박혜진이 다시 카이를 만나기로 결심하고, 박혜진이 U원IT[CLIPP052] 박신혜의 피부에 신선한 흐름을 느꼈다. 몇 가지 검색 후, 그는 매우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자신의 친구를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