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重県鈴鹿市、白子にあるエステサロン ビューティエアーユキ。ベッド1台の完全なるプライベート空間。手の温もりを大切した1回で結果を出す小顔や美脚トリートメントが人気

ブログ
Blog

퍼시픽림1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기예르모 델 토로(Guillermo Del Toro)는 지난 50년 동안 함께 한 거대한 괴물 영화보다 더 큰 예산으로 제작된 일본의 `카이루` 영화에 대한 경의를 표합니다. 델 토로는 분명히 장르에 대한 큰 사랑과 존경을 가지고, 매우 인기있는 액션 영화의 결과, 의심 할 여지없이 일본의 전임자에 대한 최고의 미국 대응. 할리우드가 1998년 고질라 버전에 구속되었다고 말할 수 있지만, 2014년 고질라의 다음 미국 재부팅이 극장에 상영될 때까지 이러한 진술은 1년 더 뒤로 물러나게 되었습니다. 한편, `퍼시픽 림`은 G의 부활을 위한 애피타이저로도 활약하고 있다. 태평양 바닥에 는 초차원의 균열이 열리고 거대한 짐승들이 쏟아져 나와 도시에 쓰레기를 버리고 군대를 말살하면서 인류를 혼란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인류는 신속하게 내부의 차이를 제쳐두고 자신의 조건에 생물을 싸울 큰 로봇을 만드는 힘을 합류. 한 쌍의 인간 아바타가 조종하는 이 른바 `Jaëgers`는 짐승과 효과적으로 싸우지만, 델 토로가 밝힌 야에거 조종사의 삶은 개인적인 손실로 가득 합니다. 괴물이 위반에서 점점 더 빠르게 등장할 때, 이름대로, Jaëger 명령은 카이루위협을 한번에 중단시키기 위한 복잡하고 위험한 계획을 개발합니다. 델 토로는 첫 번째 카이루 공격의 역사와 로봇 적대자의 발전을 간략하게 탐구하고 그 후 이러한 유형의 영화에서 평소보다 인간 캐릭터에 투자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영화가 잠시 발을 끌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관객이 복수심으로 갈망하는 액션을 풀어주며, 그 결과 한 시간 넘게 끝없는 괴물이 쏟아져 나오게 됩니다. 불행하게도 그는 우리가 너무 심각하게 모든 것을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몇 가지 만화 구호를 제공 해야 하는 몇 가지 문자를 삽입 도울 수 없습니다., 하지만 슬프게도 이러한 문자 – 우리가 그들을 본 적이 있는 고정 관념 괴짜 과학자 – 그래서 정신이 번쩍 들게 하는 성가신 (찰리 데이 특히)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끝없는 징징을 끝내기 위해 그들에 발을 내딛기를 기원합니다. 델 토로의 재능은 카이서스가 세계 평화뿐만 아니라 대기업에 위협이 되는 세계를 더 깊이 파고들 때 더 잘 어울린다: 장난감 회사들은 액션 피규어를 생산하고, 소름 끼치는 숭배자들은 그들을 숭배하고 홍콩에서는 `본 타운`이 설립된다. , 그늘진 목적을 위한 Kai`u 제품에 대한 암시장, 동물 부품의 혐오 기존 동남 아시아 무역과 유사.

론 펄먼(Ron Perlman)이 운영하는 (델 토로와 짝을 이룰 때 항상 기쁨), 재미있고 재치 있고 해부학적으로 가장 불안한 장면이 이곳에서 열립니다. 야에거스의 거래와 역사는 최대한으로 드러났지만, 카이루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였던 그들의 거대한 외계인적 대적은 비교에 의해 다소 노출이 부족합니다. 불행하게도 그들의 동기 – 그들은 정말 발 군인은 가능한 한 인류에게 많은 피해를 입히고, 그들의 (작은) 지능형 대군주에서 침략을위한 길을 포장하기 위해 – 지구 후 최근 Shyamalan 플롭의 우리를 생각 나게, 우리가 것 영화 오히려 완전히 잊어 버려. 보통, Kai`s는 풀 아웃 악당보다 더 안티 히어로이지만, 델 토로는 항상 인간의 피해자인 조상 고지라, 고르고, 로단과 같은 더 동정적인 성격을 가진 그들을 쓸어 버리는 간단한 위협을 지키기로 결정합니다. ) 어리석은, 세상에서 우리의 위치를 생각 나게하는 복수 신으로 변환. 이 영화는 레이 해리하우젠과 이시로 혼다에게 헌정되며, 생물을 겹쳐서 매력을 느끼게 하는 두 사람만이 그들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 주어야 하지만, 델 토로는 그런 지혜로 가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