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重県鈴鹿市、白子にあるエステサロン ビューティエアーユキ。ベッド1台の完全なるプライベート空間。手の温もりを大切した1回で結果を出す小顔や美脚トリートメントが人気

ブログ
Blog

bochs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Bochs는 x86 CPU, 관련 AT 하드웨어 및 BIOS를 충분히 에뮬레이트하여 Windows, Linux, *BSD, Minix 및 기타 OS를 워크스테이션에서 충분히 에뮬레이트하는 휴대용 x86 PC 에뮬레이션 소프트웨어 패키지입니다. – Bochs는 PC의 프로세서, 메모리, 디스크, 디스플레이, 이더넷, BIOS 및 일반적인 하드웨어 주변 장치의 에뮬레이션을 지원합니다. – Bochs는 386, 486, 펜티엄/펜티엄II/펜티엄4 또는 옵션 MMX, SSEx 및 3DNow 명령을 포함한 x86-64 CPU를 에뮬레이트하도록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 Bochs는 리눅스, DOS, 윈도우® 95/98 및 윈도우® NT / 2000 / XP 또는 윈도우 비스타 / 7을 포함하여 에뮬레이션 내부대부분의 OS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Bochs는 리눅스, DOS, 윈도우 95/98 및 윈도우 NT/2000을 포함하여 에뮬레이션 내에서 대부분의 운영 체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Bochs는 모든 x86 명령과 PC 시스템의 모든 장치를 에뮬레이트하므로 새 운영 체제를 디버깅하는 데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Bochs 디버거를 사용하면 메모리 또는 CPU 레지스터의 내용을 보고 싶을 때마다 일시 중지하여 빠르게 또는 느리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Bochs는 오픈 소스 IA-32 (x86) PC 에뮬레이터입니다. 여기에는 인텔 x86 CPU, 일반적인 I/O 장치 및 사용자 지정 BIOS의 에뮬레이션이 포함됩니다. 현재 Bochs는 386, 486, 펜티엄, 펜티엄 프로 또는 AMD64 CPU(옵션 MMX, SSE, SSE2 및 3DNow! 지침을 포함)를 에뮬레이트하도록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Bochs는 다양한 모드에서 컴파일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는 아직 개발 중입니다. Bochs의 `일반적인` 사용은 x86 프로세서, 하드웨어 장치 및 메모리를 포함한 완전한 x86 PC 에뮬레이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컴퓨터 내부에 컴퓨터가 있는 것처럼 워크스테이션의 에뮬레이터 내에서 OSe 및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워크스테이션이 유닉스/X11 워크스테이션이지만 Win95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려고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Bochs를 사용하면 유닉스/X11 워크스테이션에서 Win 95 및 관련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워크스테이션에 창을 표시하고 PC에서 모니터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VmWare 및 버추얼 박스와는 달리, 이것은 하드웨어의 진정한 에뮬레이터입니다. 그것은 낮은 속도하지만 높은 견고성을 산출한다. 또한 Bochs와 같은 진정한 에뮬레이터가 필요한 몇 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Bochs는 가장 인기있는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C ++로 작성 된 매우 휴대용 오픈 소스 IA-32 (x86) PC 에뮬레이터입니다. 여기에는 인텔 x86 CPU, 일반적인 I/O 장치 및 사용자 지정 BIOS의 에뮬레이션이 포함됩니다. 현재 Bochs는 386, 486, 펜티엄, 펜티엄 프로 또는 AMD64 CPU(옵션 MMX, SSE, SSE2 및 3DNow 지침을 포함)를 에뮬레이트하도록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Bochs는 리눅스, 윈도우 95, DOS 및 Windows NT 4를 포함하여 에뮬레이션 내부에서 대부분의 운영 체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Bochs는 케빈 로튼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현재이 프로젝트에 의해 유지됩니다.

좋은 제품. 림보가 열등한 에뮬레이터이기 때문에 ARM 및 포트를 안드로이드로 컴파일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빌드 봇을 호스팅하게되어 기쁩니다. Avira의 바이러스 백신은 bochs-p4-smp-2.6.7-win32.zip bochsdbg-p4-smp.exe -> 보고서 바이러스 -> TR/Exe 내부의 실행 파일에서 바이러스를 감지합니다. Crypt.Xpack.115165 bochs-p4-smp -> 보고서 바이러스 -> TR/Crypt.Xpack.109592 거기 밖으로 가장 정확한 에뮬레이터, 그리고 거의 가장 빠른 뿐만 아니라.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