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重県鈴鹿市、白子にあるエステサロン ビューティエアーユキ。ベッド1台の完全なるプライベート空間。手の温もりを大切した1回で結果を出す小顔や美脚トリートメントが人気

ブログ
Blog

스타쉽트루퍼스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우주선 트루퍼는 데스티너가 2005년에 출시한 액션 게임(FPS)입니다. 이 게임은 PC (윈도우)에 대해 출시되었다. 이 게임은 영화의 두 번째 부분에서 제시 된 이벤트 후 5 년 일어난다. 행성 헤스페루스에 벌레에 대한 치열한 전투가있다. 엘리트 특공대 중 하나로서, 당신은 외계인에 대한 전투에 참여. 산탄총, 플라즈마 소총, 핵무기 발사기 등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받게 됩니다. 추가 장비는 당신을 강하게 만드는 전투 복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혼자이 전쟁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협력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 이 게임의 주요 캐치는 한 번에 수십 개의 버그를 던져 야한다, 아직 우주선 기병은 거의 당신에게 떨어지는 적의 거대한 무리에서 흥분이나 공포의 심지어 modicum을 만들 관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두 너무 예측, 너무 반복, 너무 단순. 달리, 말, 심각한 샘 게임, 스타 쉽 트루퍼는 군사 정밀도와 재료 영장보다 훨씬 더 오래 지속 전투와 레벨 디자인과 사기로 당신을 지루하게. 그것은 당신이 해협으로 정신 자동 조종 장치로 전환하고 영원히 처럼 보이는 것에 대한 무제한 탄약을 촬영하는 것은 쉽습니다. 우주선 트루퍼는 당신이 따라 잡기 위해 어떤 긴급 백일몽이있는 경우 중대하다. 로버트 A. 하인린의 소설 우주선 트루퍼스의 영화 적응은 1997년에 다시 나왔다. 한 층에서 이 영화는 강호 군국주의와 파시즘의 비참한 송신이었다. 또 다른 차원에서, 그것은 거대한 외계인 버그의 군대를 근절하려고 미래 군인에 대한 운동, 유쾌하게 폭력 영화였다. 두 수준 모두에서, 그것은 화려한 시각적 사치품이었다.

영화가 개봉된 지 몇 년이 지난 지금도 PC 슈팅 게임을 위한 완벽한 소재입니다. 우주선 트루퍼는 히트 1997 영화를 기반으로 게임이다. 당신은 엘리트 약탈자의 역할을 – 모바일 보병의 특수 부대. 높은 사령부의 정밀 타격 도구로 거미의 위협에 대한 캠페인을 주도하는 것이 당신의 의무입니다. “가는 것이 힘들 때마다”약탈자가 길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게임은 사막 협곡, 버려진 광산, 외로운 기병 전초 기지 및 물론 – 버그 둥지와 같은 다양한 환경에서 설정 – 12 싱글 플레이어 수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헤스페루스에서 캠페인의 과정에서 당신은 우주선을 노크 할 수있는 거대한 플라즈마 버그에 무해한 전차 버그에서 버그의 19 독특한 종을 싸워야합니다. 이 서사시 대결에서 당신을 돕기 위해 당신은 11 가지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가진 각. 멀티 플레이어 엔터테인먼트는 데스 매치, 팀 데스 매치 및 물론 특별히 설계된 협동 임무로 덮여 있습니다. 당신은 약탈자로 재생 : 중요한 연맹 행성이 버그 공격을 받을 때 일반 보병을 돕기 위해 호출 엘리트 군인. 당신은 일종의 가난한 남자의 마스터 치프, 당신이 입고 헤일로의 영웅을 보는 것과 비슷한 멋진 갑옷으로 가득.

정확히 원래의 전제는 아니지만, 그것은 봉사 할 것입니다. 문제는 우주선 트루퍼의 열두 레벨이 대부분 스누즈라는 것입니다. 몇 가지 재미있는 순간은 끝없는 반복과 피곤한 디자인 아이디어에 압도됩니다. 그래픽으로, 우주선 트루퍼는 너무 뜨거워 보이지 않습니다. 시조 병사들은 총을 들고 걸을 수 있는 똑같은 덩어리같은 점토처럼 보입니다. 우주선 트루퍼의 거대한 벌레 떼는 단순히 지루함뿐만 아니라 주요 프레임 속도 의 하락을 일으킵니다. 다행히도, 화염과 플라즈마 공격 중 일부는 레벨을 밝힐 때 멋지게 보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환경은 단조롭고 단조로우합니다. 컷씬의 경우, 이 게임은 영화의 영상을 사용하며, 줄거리와 캐릭터가 다르다는 것을 전혀 신경 쓰지 않으며, 이러한 장면은 영화가 이 게임보다 얼마나 더 좋은지 상기시켜 줍니다. 우주선 트루퍼를 다운로드 한 사람들은 또한 다운로드 : 스타 쉽 트루퍼스 : 테란 어센던시, 스타 트렉 : 엘리트 포스 2, 스타 트렉 : 보이저 – 엘리트 포스, 스타 워즈 : 배틀 프론트, 사물, 신화의 시대, 스타 워즈 : 배틀 프론트 II, 스타 트렉 TNG : 클링온 명예 가드 그래서 나는이 게임에 몇 가지 문제가 있었고 연구의 비트와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