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重県鈴鹿市、白子にあるエステサロン ビューティエアーユキ。ベッド1台の完全なるプライベート空間。手の温もりを大切した1回で結果を出す小顔や美脚トリートメントが人気

ブログ
Blog

페이스 북 메신저 파일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바라건대, 페이스 북은 결국 간소화되고 사용자 친화적 인 방법으로 오디오 파일을 저장하는 기능을 통합할 것입니다. 지금은 위에서 설명한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오디오 파일을 빠르고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메시지 / 채팅 다운 로더 크롬 확장을 사용하여 페이스 북 채팅 대화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한 번에 한 사람한 사람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먼저 m.facebook.com 입력하는 www.facebook.com 입력하는 대신 URL 표시줄에서 Messenger 내에서 저장하려는 오디오 메시지를 찾습니다. 그런 다음 “개발”을 선택한 다음 “웹 검사기 표시”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네트워크” 탭을 선택하고 문자와 숫자 다음에 “audioclip-“로 시작하여 “.aac”로 끝나는 파일을 찾습니다.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거나 두 번 클릭하면 다운로드 폴더에 다운로드됩니다. 이것은 “페이스 북 채팅 대화”의 백업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언제든지 대화를 볼 수 있으며 업로드 된 모든 파일, 사진, 비디오 및 더 많은 것들을 오프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매우 유용하고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따라 페이스 북 채팅 대화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Facebook 채팅 사본을 저장하려면 “다운로드”(2)를 클릭합니다. 파일 만들기 옵션을 클릭하면 “파일이 처리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몇 시간 후 당신은 페이스 북에서 알림을 받게됩니다 “다운로드 할 준비가 페이스 북 데이터”. 이 알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옵션이 표시됩니다. 이제 모든 정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단지 페이스 북 메신저 대화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운로드하려는 사용자의 대화를 선택하고 메시지 /채팅 다운로더 확장 아이콘을 크롬 브라우저의 확장 모음으로 누릅니다. “귀하의 페이스 북 정보”로 아래로 모든 방법을 스크롤합니다. 여기, 클릭 “귀하의 정보 다운로드”. Facebook 계정을 열고 화면 오른쪽 상단의 작은 삼각형을 클릭하여 “설정”(2)에 액세스합니다.

다음으로, “귀하의 페이스 북 정보”(3)를 클릭 한 다음 “귀하의 정보의 사본을 다운로드 …” (4). 필요한 Chrome 확장 프로그램은 메시지/채팅 다운로더입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Facebook 계정에 로그인하여 저장하려는 채팅을 엽니다. 파일을 두 번 클릭하면 자동으로 ~/ 다운로드 폴더에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물론, 다운로드 한 후 당신은 지금 모든 메시지 대화, 사진, 파일,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