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重県鈴鹿市、白子にあるエステサロン ビューティエアーユキ。ベッド1台の完全なるプライベート空間。手の温もりを大切した1回で結果を出す小顔や美脚トリートメントが人気

ブログ
Blog

아머드코어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여전히, 심지어 그 작은 단점, 장갑 코어 2 내 즐겨 찾기 중 하나 남아 확실히 미래의 PS2 선수에 게 권하고 싶습니다. 장갑 코어 2 PS2에서 많은 그래픽 기능을 활용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매우 가까이 온다. 각 코어 부품은 매우 세밀하며, 작은 움직이는 패널과 확장 가능한 배럴까지. 또한 파괴 가능한 건물과 넓은 공간을 갖춘 복잡한 도시 경관으로 사자의 세부 사항을 공유합니다. 게임의 모든 텍스처는 고품질로 되어 있어 이전 게임에서 볼 수 있는 픽셀화를 대부분 제거합니다. 간단한 조명 효과와 안티 앨리어싱을 통해 이러한 상세한 환경의 화려함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레벨 자체는 일반적으로 희소하여 시스템 성능을 높게 유지하고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킵니다. 장갑 코어 2 두 사람 분할 화면 플레이를 지원, 하지만 그것은 에 대 한 흥분 아무것도. 일반적으로 필요한 모든 정보를 사용하도록 설계된 공간의 절반만큼 큰 공간으로 밀어 넣는 것은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경향이 없습니다. 두 개의 PS2와 두 개의 TV를 함께 연결 하는 I-링크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멀티 플레이어는 좋은 얻을 하지 않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화면과 컨트롤을 얻고, 다른 플레이어와 공간을 공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IC는 외부 부품에 물리적 손상을 입힙니다. 머리, 팔, 다리 및 코어와 같은 부품에 의해 광범위한 피해가 발생하면 게임 과정에서 약해지고 결국 파괴됩니다. 파괴된 부품은 AC에 사용할 수 없으며 교체 부품은 상점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팔을 잃으면 장착된 무기가 분실되고, 머리가 손실되면 레이더 기능이 손실되고 다리 부분이 손상되어 AC의 기동이 방해됩니다. AC는 코어를 제외한 해부학의 거의 모든 부분이 파괴된 곳에서 계속 작동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핵이 파괴되면 AC 자체가 파괴되고 게임이 끝났습니다. 미션 모드에서는 코어가 3인칭 시점부터 제어되며, PS2 듀얼 쇼크 2의 방향 패드로 처리되는 전통적인 움직임이 있습니다. R 및 L 버튼은 위아래로 조준하고 좌우로 스트래핑을 제어하며, 버튼은 무기와 터보 부스트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R3 또는 L3 버튼을 클릭하면 엄청난 속도로 코어를 추진하지만 기동성을 제한하고 에너지를 빠르게 소모하는 `오버 부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무기는 목표로하기 쉽지만, 레이저와 플라즈마 총에 기관총에서 대포에 이르기까지, 마스터하기 어렵다. 실제 게임 내 인간은 장갑 코어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나타납니다 (프로젝트 판타스마는 하나의 임무에서 인간을 보여 주었지만 플레이어는 그와 상호 작용할 수 없었습니다). 게임에서 인간은 AC에 비해 마이너스이며, 지난 9 경기 동안 비슷한 크기의 적 AC와 MT를 싸운 후 플레이어에게 때때로 손실되는 AC의 규모를 강화하는 역할을합니다. 새로운 게임을 시작한 오프닝 비디오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그녀의 AC, Facinator에서 나오는 까마귀 지이나다를 보여줍니다. 그 전에는 장갑 코어 2와 장갑 코어 3 모두에서 AC의 조종석을 엿볼 수 밖에 없습니다. 이 파일럿 AC를 제어 하는 위치와 방법의 긴 논쟁을 종료 하는 데 도움이. 확실히 PS2에 대 한 추천 하는 첫 번째 타이틀 중 하나, 장갑 코어 2 세 전선에 좋은 일을. 첫 번째, 그것은 원래 장갑 코어 게임에 의해 설정 된 유산을 재현, 하드 코어 큰 로봇 팬에 대 한 이상적인 유일한 깊이 있는 메카 contruction/격투 게임을 제공. 둘째, 장갑 코어의 그래픽은 PS2에게 빛날 수있는 기회를 제공,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올 타이틀의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