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重県鈴鹿市、白子にあるエステサロン ビューティエアーユキ。ベッド1台の完全なるプライベート空間。手の温もりを大切した1回で結果を出す小顔や美脚トリートメントが人気

ブログ
Blog

심폐소생술 교육 동영상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이미 공인 된 의료 전문가 / 생명의 은인인 경우 IDHS CCAP 교육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인증을보고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이를 위해 게이트웨이 레지스트리 웹 주소를 방문하여 일부 고용 및 현재 인증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당신은 어떤 문제가 있는 경우 이러한 비디오에 액세스 하는 이메일 [이메일 보호]. 질식은 이물질로 인한 심한 기도 방해를 겪게 되기 때문에 어린이와 아기에게 상당히 흔합니다. 우유, 점액 및 구토는 신생아에서 가장 흔한 질식 제입니다. 나이가 많은 유아는 목구멍, 기관지, 또는 기관지 (호흡 곤란으로 이어지는)에 흡입 될 수있는 입에 단단한 음식이나 장난감을 도입 할 수 있습니다. 사라 훈스테드 (소아 간호사)는 아기와 어린이의 기도 방해의 주요 징후와 증상뿐만 아니라 유사한 증상을 유발할 수있는 다른 조건에 대해 설명합니다. 아기 또는 아이가 질식하고 있는지 여부를 평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질식을 확인하면 응급 관리는 아기 또는 어린이의 나이에 따라 달라지는 기계적 기술로 구성됩니다. EMT Guy Husany (AHA 공인 인명 구조원 및 응급 처치 강사)의 지도하에 어린이 또는 유아에게 심폐 소생술을 수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나이 와 신장과 같은 어린이 또는 유아에 CPR을 수행하는 올바른 방법을 표시하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전 비디오에서 설명한 몇 가지 포인트와 기술을 강화하고 어린이/유아별 포인트도 수집합니다. 2012년부터 핸즈온리 CPR 모바일 투어는 22개 주에서 84,000명 이상의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 투어는 뉴욕에서 시작되어 코네티컷, 웨스트 버지니아, 버지니아, 조지아, 오하이오, 켄터키 및 미주리에서 정차한 후 인디애나에서 마무리됩니다. Anthem 재단과 협력하여,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이 대화 형 재미있는 경험을 통해 손 전용 심폐 소생술의 생명을 구하는 기술을 가르치기를 기대합니다. 심폐소생술의 경우, 시간은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생명을 위협하는 상태 (첫 번째 응답)에 직면 할 때 가능한 한 빨리 행동해야합니다. 조기 심폐소생술의 주요 이점과 지연된 심폐소생술의 결과에 대해 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칼 컨, MD (AHA의 의장)는 성인과 소아 BLS (기본 생활 지원) 및 심폐 소생술 (심폐 소생술) 품질에 대한 2017 초점을 맞춘 업데이트를 강조합니다. 요약하면, 그는 뇌졸중이나 폐 색전증과 같은 합병증의 상당한 비율을 방지하기 위해 심장 마비를 겪은 모든 환자에 초기 가슴 압박을 시작하는 중요성을 강화; 한편, 파견자와 보건 전문가의 적절한 교육과 교육은 필수입니다. 이 비디오는 또한 어린이와 성인을위한 호흡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마지막으로, Kern 박사는 2020년의 가장 중요한 비상 목표 중 일부를 설명합니다.

아래의 MP4 파일(대부분의 장치에서 재생) 또는 Windows Media 파일(PC에서 재생)으로 개별 장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전화 푸시 구조 훈련 키트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우리의 비디오와 DVD를해야합니다, 또는 당신은이 페이지에 YouTube 및 다운로드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동영상의 웨일스어 버전을 보십시오. 내용의 순서는: 1 차적인 조사는 환자의 반응 및 추가 관리를 평가하는 것을 도울 것이기 때문에 응급 처치의 주요 단계의 한개입니다. 세인트 존의 구급차 응급 처치 강사 중 하나의 지도와 함께, 당신은 성인과 어린이에 대한 효율적인 기본 설문 조사를 수행하는 핵심 포인트를 배울 것입니다. 요약하면, 기본 설문 조사는 생명을 위협하는 조건이나 부상에 대한 빠른 초기 검사 목록으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