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重県鈴鹿市、白子にあるエステサロン ビューティエアーユキ。ベッド1台の完全なるプライベート空間。手の温もりを大切した1回で結果を出す小顔や美脚トリートメントが人気

ブログ
Blog

구글 캘린더 싱크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생성하거나 업데이트한 일정이 Google 캘린더 앱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 동기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Google 연락처를 휴대기기의 연락처와 통합하거나 다른 이메일 계정에서 연락처를 가져오거나 내보내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구글 캘린더 동기화는 구글 캘린더와 마이크로 소프트 아웃룩 캘린더 사이의 이벤트를 동기화 할 수있는 구글 팀에 의해 개발 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동기화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동: 구글에서 Outlook에 편도, Outlook에서 구글에 편도 또는 두 애플 리 케이 션 사이 양방향. 모바일 장치와 동기화 | 데스크톱 프로그램과 동기화 | Gmail 오프라인 사용 현재 보조 캘린더에서 일정을 동기화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Google 캘린더 동기화는 기본 Google 캘린더와 기본 Microsoft Outlook 캘린더의 일정만 동기화합니다. 컴퓨터, 모바일 기기 및 Outlook 또는 iCal과 같은 데스크톱 프로그램을 통해 Google 캘린더를 확인하고 사용합니다. 당신의 구글 캘린더 및 Outlook 달력 동기화 유지 그것은 믿을 수 없을만큼 잘 작동하고 단순히 Outlook에서 iCal 캘린더를 볼 선택보다 훨씬 더 다양한 간단한 아이디어입니다. 동기화는 수동으로 또는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다시는 날짜를 놓치지 않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회의 참석자, 미리 알림, 전체 설명 등을 포함하여 Outlook 및 Google 캘린더를 안전하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Google 캘린더는 캘린더 일정의 정보를 사용하여 약속이 있을 때 지도, 전화번호 및 운전 길찾기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Outlook 2007 및 2010에는 이 기능이 없습니다. 이 아이콘이 있는 Google 캘린더 앱이 표시되지 않으면 Google 캘린더 앱에서 작동하지 않는 이전 버전의 Android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글 캘린더를 좋아하지만 직장에서 유일한 지원 되는 달력은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 하나, 이 도구는 당신의 인생을 훨씬 쉽게 만들 것입니다. 구글 캘린더 동기화는 Outlook과 Google 캘린더 간에 양방향 동기화를 수행 할 수있는 Google에서 작성한 무료 도구입니다. 지금 당신은 구글의 힘으로 Outlook의 모든 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안드로이드 사용자에게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캘린더 동기화는 플러그인이 아닌 독립형 프로그램으로 실행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기본 Google 캘린더와 기본 Outlook 캘린더만 동기화합니다. 출시 당시 Google 캘린더 동기화는 Outlook 2007 및 2010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Outlook 2013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캘린더 앱을 사용하면 설정 페이지에 Google 계정을 추가하여 이벤트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휴대기기에서 캘린더를 동기화하면 컴퓨터에서 Google 캘린더를 사용할 때 동일한 일정이 표시됩니다. 공유 캘린더로 작업하지 에도 불구하고, 구글 캘린더 동기화는 여전히 완전히 동기화 마이크로 소프트 아웃룩과 구글 캘린더 를 유지하는 매우 편리한 도구입니다. 참고: 직장, 학교 또는 기타 조직을 통해 Google 캘린더를 사용하는 경우 Microsoft Outlook® G Suite 동기화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Google 캘린더 동기화를 사용하면 온라인에서 유지 관리하는 캘린더를 Outlook의 캘린더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동기화는 한 두 가지 방법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으므로 일정 중 하나를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변경 내용이 다른 쪽에 반영됩니다. 즉, 집이나 사무실에서 약속을 Outlook에 추가할 때 Google에 동기화하여 휴대폰을 포함한 다른 곳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