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重県鈴鹿市、白子にあるエステサロン ビューティエアーユキ。ベッド1台の完全なるプライベート空間。手の温もりを大切した1回で結果を出す小顔や美脚トリートメントが人気

ブログ
Blog

사랑의 온도 1화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사랑의 온도`는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후 6시 55분에 방송된다(아스트로 Ch 393). 배우 양세형이 현재 인기시사인 K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 가열중이다. 이 드라마에서 양대표는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굿 스프`를 운영하는 프랑스 셰프 온정선 역을 맡는다. 태그: 조보아, 김재욱, 서현진, 사랑의 온도, 양세종은 재능 있는 캐스팅과 흥미로운 소재로 시작된 드라마로 평소보다 더 자주 불타버렸는데, 처음 몇 주 동안은 약속을 지킬 수 없었다. 만든. 그러나 나는 사랑의 온도가 그것을 위해 가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모든 변명은 큰 될 수 있습니다. 별이 빛나는 캐스팅을 제외하고, 리드부터 작은 지원 역할에 이르기까지, 나는 이야기가 몇 가지 미스터리로 물건을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정우가 정선과 현수 모두에게 어떤 계획을 세우고 있는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리고 장면촬영 방식은 빛과 각도를 창의적으로 사용하여 매우 흥미롭습니다. 특히 현수와 정선의 비트가 몇 초 동안 흑백으로 바뀌는 것을 좋아하며, 이 순간이 아무리 작고 사소한 순간에도 중요한 순간이라는 것을 말하는 것 같아요. 작가와 감독이 그들이 말하는 이야기를 좋아한다는 것은 분명하며, 그들이 어떻게 말하는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참신`은 연애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커플을 소개하면서 쉽고 편안한 페이스를 선보인다. 성공적인 로맨스는 매력보다 더 많은 소요, 우리의 연인은 거의 공통점이, 그것은 오르막 전투가 될 것 같은 사랑의 길을 만들기. 그러나 이 두 사람은 그들이 그것을 좋아하든 그렇지 않든, 그리고 그들 사이에 이 많은 화학적 으르렁거리는 소리로 그들을 비난할 수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에 대해 의견이 다르고, 사랑에 빠질 운명인 것 같다. 얼마나 달콤한 시작입니까. 나는 사랑의 온도 설정 의 세계 온도의 여유롭고 간단한 느낌과 문자를 소개하는 방법을 정말 사랑해요. 아무것도 서두르지 않았다, 그러나 우리는 좋은 소개를 설립하고 논쟁으로 심장 잡아 당기는 것 같은 낭만적 인 여행에 우리의 주요 커플을 설정하는 데 성공했다. 지금까지는 좋았어요. 16회까지 시청한 이 드라마는 다른 K드라마에서는 보기 드문 좋은 대화를 담고 있다. 좋은 대화와 촬영에도 불구하고, 나는 양세종과 너무 화가 난다. 그의 연기는 그의 대화와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특히 그의 표정.

나는 사이당에서 그의 연기로 이해한다. 하지만, 그가 삼당과 사랑의 온도에서 이야기하는 방법과 같은 방식으로,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